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로카드로 운세보기 / 힘들었던 2019년 이제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1:21

    안녕하세요! 너희에게 길을 열어주는 다로 전문가 입니다.! 와, 저번 크리스마스 이브예요.크리스마스가 되면 춥지만, 기분이 매우 따뜻해지는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후후 우리 한별이도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받았어요. (웃음) 산타클로스를 경계하다가 선물을 보고 달려가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고 가져왔다고 합니다. 어깨로 산타가 준 선물(제가 사서 어린이집에 보낸 선물)을 풀어봤는데 너무 큰 상어 인형이 과인이어서 한별이를 좋아해서 힘들었어요. 하하하 그 인형을 끌어안고 오죠케할죠은 1의 상어의 가족 뮤직룰 부르며 잠에 들었어요~ 후후후.


    올해는 어떻게 보내셨나요?올해 목표한 하나들 결심한 꽃을 50%는 실현하는 나쁘지 않은 먼 곳은 아직과~ing이 되어 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우리 이웃들도 틀림없이 그렇게 살고 있을까요?그래서 오늘 준비한 타로 영상은


    >


    짜잔아, 바로.


    이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새해를 맞아 준비한 테마입니다~20하나 9년도보다 더 좋은 2020년 상반기에는 나쁘지 않에 하나가 있는지 알게 해줘서 타로 카드가 말해쵸옹죠무도 있음이 있는지 보고 있는 영상입니다~


    >


    >


    >


    (웃음) 그래도 그 영상 3번 찍어 봤다고.전의 2영상보다는 더 발전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www.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이전의 영상보다 힘든 노력이 있었던 것만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1 1동영상을 만들어 올리면서 점점 발전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보면 무엇인가. 정말 뿌위치네요www 또 영상을 제작해서 찍고 편집하고 업로드하는 이 과정이 점점 중독처럼 재미있어요! 이 강에는 어떤것을 올려요? 이 강에는 이렇게 하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더 시청자분들을 위해서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ᄏᄏ


    >


    아직 미숙한 초보유투버터로우(초보유투버터로우) 전문가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ᄏᄏᄏ오늘 주제 새해맞이! 2020년 상반기의 1어의 날 상황에 대해서, 서아다며 링크를 남겼어요~여러분"구독과 기호"는 사랑이란 건 아시잖아요.후후 후후 코멘트도 나 한텐 본인의 큰 힘이 됩니다~새해도 기분 좋은 1들이 거의 한계에 다다르게 빕니다!다 너의 이웃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