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 저 요즘 노브라예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1:14

    ​​​


    >


    MBC 아나운서 이다현주가 노브라에서 생방송한 소감을 밝혔다.현주는 하나 4일, 브랜치에 "드디어 노 브라 데이.샤워를 해서 나쁘지 않아.옷을 입는데, 역시 나쁘지 않게 브래지어로 손이 뻗는다.하하..


    >


    습관이란? 이렇게 소름끼치는 것이라며 집을 나서기 직전에는 어쩌면 브래지어를 따로 챙겨야 할 것이라고 소견했다.​​​


    >


    초등 학교 고학년의 퀸즈, 아내 소리의 브래지어를 단 지 단 하루도 거른 적 없는 필수품이던 글씨들증의 브래지어, 하고 하루 안녕"이라고 썼다.운전을 하면서도 신기했어요.집에있는느낌이다!내가지금브래지어를안하고회사에출근한다고?출근룩은어제잠자기전에본인이름을고민끝에골랐던것입니다.재킷을 벗으면 셔츠 표면에서 유두가 나올 수 있다.​​


    >


    많은 여성이 브래지어에게 답답함을 호소하며 노블라를 지향하지만 망설이는 이유는 유두 노출에 대한 엇갈린 시선 때문이지만, 임노블라 여성을 봤을 때 태연하게 대하는 사람이 많다고 할 수 있을까.어느 쪽이 올바른가를 판별하기 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어색함을 외우는 것은 이해하 ​ ​ 임현주는 하나 3개 한개 방송된 MBC시사 교양 몰"시리즈 M"에서 '노 브래지어 도전'에 참가한 ​ ​ ​


    >


    ​ ​ ​ 그 1환으로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고 MBC TV" 생방송 오늘 오전" 진 행 된 노 브라를 비난하는 것을 여러가지 사태를 통해서 목격했습니다.어지럽다, 자극적이다, 나만 생각한다, 예의가 없다, 꼴불견이다... 난 잠시 전부 sound 노브라로 생방송한다.#생방송 오늘 오전.


    >


    제가 노부라를 연기할 줄 알고 같은 여성 출연자들은 더 기뻐했던 상상도 못한 일이 현실로 일어난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대리만족이 섞여 있었다며 코디팀이 짙은 색의 의상을 준비해줘 전혀 눈에 띄지 않았다.본인도 긴장을 풀고, 여느 때처럼 방송에 도달할 수 있었다


    >


    시청자 게시판에도 항의 글이 하나도 없었다."왜 이렇게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방송해도 되지?" 신선한 경험이자 발견이었다"고 털어놨다.만약 내가 처음으로 최근 노블라를 하고 있는 것을 실시간으로 알았다면 한 시청자는 방송 내내 내 가슴에 집중했을 것이다.현장에서도 몇몇 스태프에게 저는 처음인 요즘 노브라입니다라고 말하자 갑자기 표정이 어색해져 시선을 멀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며 스스로 자유로워지자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을 느꼈다.​​​​


    >


    스튜디오의 여자 대표와 남자 작가가 같은 공간에 있었지만 나쁘지 않은 노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걸어다닌다.뭔가 보여주면 어떻겠느냐고 덧붙였다.현주는 노브라 촬영을 진행하면서 남자 제작진의 변천이 두드러졌다 스튜디오 촬영날 브래지어를 아무렇게나 만들어 배치하는 장면을 보고 우소리가 났다 원래 이렇게 자연스러웠나요? 아니 브래지어를 하고 스토리를 하고 알고 나니 나쁘지 않고 지금은 아무렇지 않게 느껴집니다 남진 PD는 예전에 브래지어에게 와이어가 있다는 사실도 그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답답함을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


    이해가 이해를 낳은 "이라며"만약 노 브라 기사에게 성추행적인 코멘트를 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어느 더운 여름 일본 꼭 하루는 브래지어를 달고 살 것을 권한다"이라고 말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