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단가 올리기, 방문자, 유입자와의 관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8:04

    시간이 걸렸다.어린이드센스에대한글을쓰는게. 긴 스토리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N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는 이 시각이 신기할 뿐이었다. 그것도 5시 40분 새벽. 해는 벌써 높이 뜰 준비를 했는지 밖이 환하다. 시각이 없다는 핑계로 많은 테스트를 줄여나가고 본인이 자는 시각을 확인해보자.본인은 시기인데도 게으른 것은 아닌지 스스로 의심해 본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도대체, 작가 코스프레하고 잠들어버렸어.;; 사실 이거 쓰고 싶지 않았어. 수익모델로 운영 중인 다른 블로그에 글을 남기는 시각도 부족한데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지? 어쨌든 본인도 예쁜 머리 때문에 훗날 나는 아~라고 생각했지 그때 그렇게 수익을 올리고 방문자는 항상 하고 본인과는 또 한 명의 기억을 위해 글을 쓴다. 오늘 쓰려는 스토리는 두 가지.어떻게 방문자 유입을 항구하는가, 또 하나는 방문자와 어린이 이도센스 단가의 관계는 어떠한가. 이 문장에도 명확한 답은 없다. 단가, ctr, rpm 같은 어린이 센용 단어들은 원래 관심이 없고 요즘도 신경 쓰지 않는다. 다만 하면 된다보다는 할 수 있으면 한다는 견해를 머리로 채우고 글을 쓰니 경험에 따른 것만 공유하게 된다.


    >


    재미있는 테스트를 해봤다. 티 이야기가 아니라 네이버에서... (아, 왜 자꾸 한국어 순이 아니라 외국어어도 아니고 이상한 순으로 글을 쓰게 되는지...)


    >


     


    조작은 없다. 프로그램이 본인 어떤 조작에 의한 코멘트가 본인 공감은 아니다. '나쁘지 않다'가 필요한 문장에 스스로 나쁘지 않아요. 라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요청하고 있다.네이버 블로그 뿐만 아니라 티예기, 구글 블로그에서도 같은 귀추는 일어나고 있었다. T-YAG의 경우 특정 사이트에 가입 조건에 대한 글을 써서 어떤 사람이 꼭 코드 번호를 주세요. 에서 개인정보를 댓글로 올리고 있다. 이 스토리는 어른보다 어린이일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


    네이버 블로그도 있어 IT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스토리를 하면서 마무리 했습니다. 글에는 나도 좀 시크 와바라~스타들 1의 글이 대부분이었다. 제 글이 없는 방문자 자체 댓글만 200점을 넘어섰다. 댓글 수준을 보면 이 역시 한 초중고관의 요청이 가장 많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것이 왜 필요한가. 왜 이번 시험이 중요한 것 1인지 스스로 생각하고 본 결과, 웃자고 시작한 테스트였지만 이처럼 광고 기술과 조합, 견과류나 어린이 날을 겨냥한 많은 것을 판매 수단으로 만들어 수익화 모델에 액세스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물었다.내가 가장 고수익을 냈고, 요즘도 자동화 고수익 시스템에 대한 그림을 그리면서 아이드센스와 연결되지 않을 수 없는 귀취였다.사람의 왕래가 뜸한 신규 블로그에 아이드센스로 가장하고 새로운 테스트를 해봤다. 그리고 3종류의 블로그에서 댓글이 많이 달리는 녀석을 카웅데우에 관련된 컨텐츠를 충실히 채웠다.여기서 비밀이 아닌 것은 아이드센스가 달린 블로그에 해당 콘텐츠의 핵심을 올린 것이 아니라는 점. 너는 광고를 누르지 않으면 내 콘텐츠의 핵심은 이 이야기를 가져갈 수 없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글의 흐름을 이끌어 갔다는 것이었어.왜!? "광고를 눌러주세요"라고 쓰는 것은 명백한 정책 위반이니까요.


    >


    이처럼 어떤 식으로든 클릭을 유도하는 문구는 정책 위반이고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블로그 내용에 제 홍보를 눌러주세요라는 글은 절대 쓰지 말아야 한다. 이 부분은 뭐라 말할 수 없는 부분이다. 우리는 글을 쓰고 있는 스타 1번 밖에 소통 법도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쓰세요. 라고 말할 수는 없으니까


    >


    그 결과 재미있는 결과가 본인이 됐다. 단가, CPC의 상승이 발생한 것이다. 이 정도면 해볼 만한 게임이 아닌가 싶었다. 원 클릭에서 1000원이라니~ 오호호~ 단가 내용을 하면 올 수 없는 작년 아름다운 단가 원 클릭에서 2만 5천원. 아, 꿈인 것 같아. 어차피 돌아가고 싶어.


    >


    결미 CPC의 상승은 방문자의 유입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좀 더 상세하게 접근할 수 있었던 테스트였다. 곧 사람들은 점점 더 진화할 겁니다. 그 자리데 쿠롰으나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발전 가능성은 거의 0Percent에 가깝다.그래서 매 1소통하고 제가 할 수 있지 않는 범위는 가능한 경험자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해결하고 있지만 직접 하지 않으면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있는 온라인 세계는 키위라고 나쁘지 않아서 갔다. 수많은 키워드 추출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비교를 거듭하면서 '나쁘지 않다'에 맞는 사이트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습득하고 또 관련 키워드를 추출해 이들 문서수와 조회량을 비교하고 또 문장을 쓰고 수많은 방법이 존재하고 또 찾는다.


    >


    사이트도 필요하고 사람도 필요하고 정보력도 필요한 게 아이드센스를 하려면 필수라고 소견하고 계속 소통하며 하한선씩 채우지만 현실적인 시간 부족은 어쩔 수 없다.같이 공부하고 같이 연구하고 수익화를 더 자동화 해주시는 분이 있다면 얼마나 과인가.이번기회에 정이내용 같이 공부할수있는 스터디유출방을 만들어볼까했었고..모두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당신 무과인 사람이 많다. 디벨로퍼, 기획자, 디자이 당신... 함께 하실 수 있는 분들 계신가요? 아무튼 많은 분들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고수익을 위하여! 포기하지 마세요! 저도 했잖아요! 전체 가능합니다. 제가 하면 남도 하고 남도 하면 과인도 된다니까요! 조금 늦더라도 할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