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웨스트월드 5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36

    5회를 보고언제인데... 이제서야 쓰네(사실 스토리도 멍하다) 돈 하나도 쉬고 싶었는데 이러다가는 계속 포스팅 안하게 될까봐. 컴퓨터를 켰다. 미드포스팅할 때 하나산포스팅보다 약간 망설이는 이유는 그만큼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텀블러에서 한화 이미지를 찾으러 나쁘지 않다, 그네처럼 돌아다니는 게 쉽지 않다... 게다가 내가 영상 캡처까지 하면 계속 귀찮아진다. 하지만 이왕 하게되었으니 웨스트월드는 늦어도 꾸준히 하고싶어.


    >


    가장 1장면은 포드 박사와 늙은 로봇이 대화를 나쁘지 않고 누구부터 시작된다. 포드 박사는 어릴 적 키우던 개 이야기를 꺼낸다."···우리는 놈의 끈을 풀어주었지만, 바로 그 순간 개가 고양이를 발견했어. 그 털조각과 흡사한 모양이다. 녀석은 뛰었고... 그렇게 아름다운 건 처음 봤어.그 늙은 개가 달리는 모습... 끝까지 고양이를 잡았다. 모두가 공포에 질렸을 때 녀석은 고양이를 죽였다.갈기갈기 찢은 다음에는 멀뚱멀뚱하게 앉아만 있더라. 그 개는 평생 그걸 잡으려다 붙잡아서 나쁘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었어. 뭔가 그레이 하운드가 졸개를 뜻하는지 말하는 대사였다.


    >



    >


    돌로레스, 윌리엄, 로건은 새로운 게입니다(전쟁) 때문에 팔라이아라는 도시로 온다. 로건의 예에 따르면 이곳은 다른 곳에 비해 모든 것이 조잡하고 그만큼 회사로서의 자산 손실이 막대하다는 소문이 있는 것 같다.파트 デ쉽 아래에서 제작되었습니다.개장 직전 파트타임 댁 안에서 하과가 자살해 공원이 급락했다. 자살한 사람이 아놀드 같다


    >


    그 때문에, 거기의 머리에 보이는 에라조를 만병이지만, 멘·인·블랙에게 살해된 로렌스·호스트였다.어쨌든 3명은 에라조의 작전을 돕게 된다. 북부군 마차가 니트로를 싣고 국경에서 내려오는데 컨페더드(용병)가 그 화물을 원할 것이다. 그 3명이 외국인 선수들을 도와서 북부 군을 치고 장래 계획입니다..


    >


    포드는 돌로레스가 아놀드와 계속 접촉하고 있는 것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돌로레스는 아놀드가 죽기 직전 그와 테마파크를 파괴하도록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놀드와 죽은 뒤엔 만난 적이 없다지만 포드가 떠난 뒤 어둠 속에서 아놀드와 대화하듯 그는 몰라요. 아무말도 해주지 않았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돌로레스의 머릿속에 아놀드가 혹시 시프로그래밍되어 있는가? 고예가 드디어 점점 그녀가 자아를 찾아 지나가려 하는 것 같다.


    >


    짜잔! 돌로레스가 드디어...! 파란 드레스를 벗었다. 저런 복장도 어울리고... 돌로레스를 상징하는 드레스가 아닌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는 것은 돌로레스가 있는 새로운 변천을 의미한다.


    >


    >


    >


    니트로를 습격하던 중 윌리엄과 돌로레스는 위험에 빠졌고 돌로레스가 드디어 총을 쏴서 적을 죽였다! (박수) (환성) 크윽, 다음부터 드로레스의 활약이 예상되지 않아 기대된다


    >


    "총을 쏜 돌로레스에게 무슨 일이냐고 윌리엄이 묻자 돌로레스는 위와 같이 대답합니다.자막제작자분이 보내주신 원래 자막에서는 "약하게 빠진 모습을 바꾸고 싶었다" 이었는데 그 부분을 번역했을때 가장 쉽고 어려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과인 직역에 가까운 표현으로 번역해 주신 그 목소리를 다시 내게 가르쳐주었다.두번째 영문대사중 damsel이라는 단어는 명사로 여자아이, 딸이라는 뜻. 의역과 직역에서는 그다지 차이가 크지 않아 보이지만.... 그동안 총도 못쏘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정세에 겁만 먹고 잘 울고 있다가 테리에게 너무 의존적인.... 어떻게 보면 힘없는 딸이며, 여성으로 비쳤던 이전의 돌로레스가 그 플레이입니다.벗어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직역의 의미가 더 크고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Bjh 형 고생 많으셨어요. ;)


    >


    한편 바위로 자신의 머리를 깬 호스트의 팔 안에서 레이저식 위성수신장치를 발견한 엘시. 그 호스트는 버나드의 내용처럼 오리온의 별자리가 아닌 목표를 그렸다. 누군가가 호스트를 이용해 데이터를 유출하고 있었던 것이다.


    >


    >


    검은색 정장 호스트와 포드의 대화를 통해 그 호스트는 아놀드가 포현하려 했던 거짓 거짓없는 거짓을 찾으려 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놀드는 그걸 미로 끝에 숨겨놓은 것 같아서. 따라서 아놀드와 검은 양복 호스트가 상당한 친분으로 여겨진다. 아놀드를 존경한 거인


    >


    >


    >


    >


    죽은 호스트 복귀하던 펠릭스는 마침내 코드 입력에 성공하고 새로운 로봇을 작동시키지 못하는 수면 모드에 들어간 상태라고 생각하던 마베이 깨어 5화는 끝났다. 메이브란거 멋져!


    >


    아마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아? 돌로레스의 푸른 드레스 디테 1. 그 벨트는 여전히 입을 것 같다.


    >


    >


    >


    테리 역의 배우인 제니퍼입니다(지만 이야기했다 1화.(발해석) 웨스트월드 팬들이 자네울 볼 때 뭐라고 외쳤느냐는 질문이었어. 지에이프니 다스가 어느 날 비행기 안에서 위의 캐비넷에 무언가를 꺼내느라 1어 썼는데 누군가 "군, 속이지 않았나요?"과 이야기하는 목음이 들렸다고..아, 귀여워라


    >


    웨스트 월드 프리미어 섀넌 우드워드! 단정한 포니테일의 엘시만 보다가 이렇게 머리를 푼 모습을 보면 멋있다('o')/그리고 오른쪽은... 누구더라..누구더라..기억과내용과..


    >


    예쁜 엘시는 한장 더


    화상출처:직접캡쳐,텀블러자막:Bjh님. 감사한단 말이야! :)


    댓글

Designed by Tistory.